폭스바겐(volkswagen)의 탄생
일반적으로 VW로 알려진 폭스바겐은 독일 니더작센 주 볼프스부르크에 본사를 둔 독일의 다국적 자동차 제조 회사입니다. 1937년 나치 노동조합인 독일노동전선(German Labour Front)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처음에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군을 위한 차량을 생산했습니다. 오늘날 폭스바겐은 폭스바겐, 아우디, 포르쉐, 벤틀리, 부가티, 람보르기니, 세아트, 스코다 등 여러 브랜드 이름으로 다양한 차량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제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67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폭스바겐은 배기가스 테스트를 속이기 위해 디젤 차량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것으로 밝혀진 2015년 "Dieselgate" 스캔들을 포함하여 여러 논란에 직면했습니다. 이 스캔들로 인해 수십억 달러의 벌금과 회사에 대한 법적 합의가 발생했습니다. 폭스바겐은 이후 전기차로의 전환을 위해 노력했으며 2050년까지 탄소 중립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폭스바겐 창업자 스토리
폭스바겐의 창립자는 개인이 아니라 1930년대 나치 노동조합인 독일노동전선이 주도한 집단적 노력이었다. 하지만 폭스바겐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사람은 페르디난트 포르쉐였습니다. Ferdinand Porsche는 Porsche 자동차 회사를 설립한 독일의 자동차 엔지니어이자 기업가입니다. 1930년대에 그는 일반 독일 시민이 저렴하고 접근할 수 있는 "국민 자동차"(독일어로 폭스바겐)를 설계하기 위해 독일 정부에 고용되었습니다. 포르쉐는 1938년에 처음 생산된 폭스바겐 비틀을 디자인 했습니다. 비틀은 독특한 디자인과 경제성으로 인해 독일과 이후 전 세계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공장이 군사용으로 용도 변경되면서 비틀의 생산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폭스바겐 공장은 영국군에 인수되었고 나중에 독일 통제권으로 반환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전후 몇 년 동안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결국 반등하여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Ferdinand Porsche는 1951년 사망할 때까지 Volkswagen 및 기타 자동차 프로젝트 개발에 계속 참여했습니다. 그의 유산은 Volkswagen의 지속적인 성공과 2019년까지 생산된 Beetle의 지속적인 인기를 통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미래비전
폭스바겐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여러 단계를 마련했습니다. 폭스바겐의 미래 비전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입니다. 폭스바겐은 향후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새로운 전기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며 2025년까지 세계 최대의 전기 자동차 생산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또한 주행 거리와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배터리 기술 개발에 투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것의 전기 자동차의. 폭스바겐은 전기 자동차 외에도 자율 주행 및 모빌리티 서비스를 포함한 다른 형태의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러한 기술을 테스트하고 잠재적 이점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전 세계 도시에서 여러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폭스바겐의 미래 비전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디지털화와 연결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차량이 서로 통신하고 인프라와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교통 혼잡을 줄이고 도로 안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Volkswagen은 운영의 모든 영역에서 지속 가능성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조 공정의 환경 영향 감소, 지속 가능한 재료 소싱, 재생 가능 에너지 사용 촉진이 포함됩니다. 전반적으로 Volkswagen의 미래 비전은 지속 가능성, 혁신 및 디지털화를 중심으로 기후 변화 및 도시 이동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 및 솔루션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폭스바겐 브랜드 가치
Volkswagen의 브랜드 가치는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명성, 혁신과 품질 엔지니어링의 오랜 역사, 글로벌 도달 범위 및 시장 점유율 등 여러 요인에서 파생됩니다. 2015년 "Dieselgate" 스캔들을 포함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심각한 문제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Volkswagen은 특히 유럽과 아시아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받고 좋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로 남아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및 자율주행차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이동성 솔루션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혁신과 디지털화에 대한 회사의 초점은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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